전립선 비대증 치료 음식, 치료 운동 5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이것은 저의. 경험담입니다. 저만이 알고 있는 비법일 수도 있습니다. 저는 전립선 약도 먹지마는 음식과 치료 운동,
생활습관 등도 많이 바꾸고 전립선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 그러면 저만의 전립선 비대증 치료 음식, 치료 운동 5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 하루 40분 정도 걷기 운동입니다.
40분 정도면 5,000보 이상입니다.
전립선 건강뿐만 아니라 온몸 건강에 너무나 좋습니다. 특히 전립선에는 아랫배가 나오면은 안 됩니다.전립선도 뚱뚱해지겠죠? 그래서 소변이 막힙니다. 하루에 40분 이상 꼭 걷기를 하면은 성인병 예방, 혈관건강, 혈압예방, 근감소 예방 낙상 예방 만병통치약입니다.
2. 6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습니다.
일단 잠을 편히 자야 됩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밤에 화장실에 왔다 갔다 하면서 삶의 질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6시 이후에는 절대 물을 먹지 않습니다. 그러면 간헐적 단식도 되고 건강에도 너무 좋습니다.
3. 토마토 과즙을 매일 먹습니다.
토마토 생즙을 즙으로 내서 파는 데가 있습니다. 저는 장수 토마토 즙을 먹고 있는데요. 고랭지라서 아주 좋습니다. 저는 이게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토마토가 전립선엔 최고입니다.
4. 물은 주로 오전에 많이 먹습니다.
둥굴레차, 옥수수수염차, 녹차등을 많이 먹습니다. 생수도 오전에 주로.
많이 먹습니다. 밤에 화장실 가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커피는 금물입니다.
5. 여성 비대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저만의 비법인데요.
비뇨기과 의사가
전립선 비대증에 오늘 항문과 성기 사이에 전립선이 있으니 온샤워를 많이 해주라고 얘기했습니다. 그래서 곰곰이 생각해 보니까 아침마다 화장실에 비대에서 여성 비대를 누르니 마사지도 되고 온쉬프되고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여성 비대를 매일 사용합니다. 이 여성 비대가 전립선 건강의 비결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전립선 비대증 치료 음식,치료 운동, 습관개선 5가지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