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 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4년 6월 23일
1. 경배와 찬양
거룩하신 하나님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성령 충만한 기름을 부어 주셔서 영과 진리로 예배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온 성도들이 예배당에 나와 영원하신 주님의 이름을 찬송하며 예배합니다.
2. 감사
지난 한 주간도 영적전쟁에서 승리로 살게 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 나라를 우리 마음속에 허락하여 주셔서 생명의 힘과 능력을 공급받으면서 살게 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3. 회개와 참회
마땅히 주님만 의지하고 주님을 마음에 모시면서 살아야 했지만 때로는 하나님과 멀어진 상태에서 불신의 마음을 품고 살았던 저희들의 어리석음을 돌아봅니다. 용서의 은혜를 베푸시는 주님이 이 시간 우리 허물과 죄를 다 용서해 주시기를 간절히 구합니다.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로 저희 모든 죄를 씻어 주시고 다시금 주님과 완전히 하나 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4. 간구기도
전염병과 자연 재난 때문에 온 지구가 신음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욕심을 내려놓고 겸손히 주님의 은혜 만을 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백성들의 기도를 들으셔서 이 땅을 고쳐 주시고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무엇보다도 악한 자들의 계략이 속히 무너지게 하시며 주님께서 허락하시는 진정한 평화가 이 땅에 임하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 합니다. 주님 간절히 바라기는 이럴 때일수록 우리나라가 더욱 온전히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나라가 되게 하여 주시 옵소서. 다시는 우리나라에 동족상잔의 비극이 일어 나지 않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교회를 위에서 기도 합니다 우리 교회가 더욱더 복음 전파와 선교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저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러기 위해서는 성령의 매는 줄로 한마음 한뜻으로 묶어 주셔서 더욱더
예수님 안에서 하나의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힘든 시절에 저희 교회를 여기까지 지켜주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주님께서 세우신 목사님을 언제나 영육 간에 강건 캐 하셔서 맡겨주신 귀한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5. 주의종
이 시간 선포된 말씀으로 힘들고 지친 심령이 위로받게 하여 주시고 아픈 육신의 질병이 치유함을 받는 시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려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